강릉시의회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시산제

김남권 | 기사입력 2018/01/04 [16:21]

강릉시의회 동계올림픽 성공기원 시산제

김남권 | 입력 : 2018/01/04 [16:21]

 

▲ 4일 강릉시의회(의장 조영돈)가 대관령에 올라 2018동계올림픽 성공 개최와 지역 경제활성화를 기원하는 기원제를 올린 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 강릉시의회 제공>   © 김남권

 

 

강릉시의회(의장 조영돈)가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와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기원하는 시산제를 올렸다.

4일 강릉시의회는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이해 전체 의원과 사무국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대관령 제왕산에 올라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와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그리고 무사안녕을 기원하는 시산제를 올렸다.

이 날 시산제에서 강릉시의회는 시민 모두가 무탈하고 평안하며, 강릉시의회가 소통과 화합 그리고 더욱 성숙한 의정활동으로 시민을 주인으로 섬기는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지혜를 모아 주기를 기원했다.

또한 1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2018평창동계올림픽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강릉이 세계의 중심에 우뚝 설 수 있도록 염원했다.

이날 기원제는 조영돈 의장이 초헌관, 강희문 부의장이 아헌관을, 최익순 운영위원장이 집례하고, 허병관 내무복지위원장이 안녕을 기원하는 축문을 낭독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제22대 총선 /강릉] 민주당 김중남 후보 선대위 출범식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