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교육청, 업무협력 강화 워크숍 진행

유승연 | 기사입력 2018/04/13 [10:24]

강원도교육청, 업무협력 강화 워크숍 진행

유승연 | 입력 : 2018/04/13 [10:24]

▲ 지난 12일, 고성 켄싱턴 리조트에서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 시사줌뉴스

 

 

 

강원도 교육청이 지난 12일부터 오는 13일까지 고성 켄싱턴 리조트에서 워크숍을 진행한다.

 

도교육청(교육감 민병희)은 도내 Wee 센터, 학습종합클리닉센터, ‘행복 나눔’ 교육복지센터가 참석하는 업무협력 강화 워크숍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도내 학생지원 센터들 간 협력을 통해 학생 중심의 통합적 지원을 위한 ‘학생 성장 네트워크 센터’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이어 워크숍에서는 ‘2018년 학생 성장 네트워크 센터 추진계획 안내’, ‘정선 교육 지원청 우수사례 발표’, ‘함께 피는 꽃이 아름답다’ 특강 등이 진행된다.

 

특히, 디자인씽킹을 활용한 모둠 활동으로 학생 성장 네트워크 센터 발전을 위한 ‘공감토크’도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김종성 학생지원과장은 “학생 성장 네트워크 센터가 내실 있게 운영되기 위해서는 센터 업무 담당자들이 학생 중심의 통합 지원을 위한 비전과 가치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며 “유관 센터들이 학생 중심 협력으로 강원도의 모든 학생들이 사각지대 없이 교육적 성장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교육청워크숍 관련기사목록
광고
강원북부 침수 폭우로 차량 침수 위기
광고
교육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