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어린이날 기념 행사 개최

유승연 | 기사입력 2018/05/02 [10:44]

강릉시, 어린이날 기념 행사 개최

유승연 | 입력 : 2018/05/02 [10:44]

▲ 강릉시청     ©시사줌뉴스

 

 

강릉시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일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릉시(시장 최명희)는 제 96회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일 강릉올림픽파크 야외공연장에서 ‘얘들아~ 놀자!’ 어린이날 큰 잔치를 개최한다.

 

시가 주최하고 시 어린이집 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오후 3시까지 다채롭고 흥미로운 체험마당, 어울림마당, 공연마당 등을 진행하며, 각 마당별로 특색 있는 구성으로 어린이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날 강릉올림픽파크 잔디광장에서는 리본공예 카네이션브로치 만들기, 밀랍양초체험, 원목곤충 조립하기 등 20여종의 체험기회를 접할 수 있으며, 시 청소년 수련관 1층에서는 2편의 영화 (1부 ‘레고 배트맨 무비’ 2부 ‘스머프 비밀의 숲’)가 상영되며, 상설무대에서는 강릉소년소녀합창단공연, 마술쇼, 벨리댄스, 청소년 댄스팀의 방송댄스 등 다양한 공연과 볼거리가 제공된다.

 

또한 화재대비체험 등 소방서 주관 소방체험마당이 진행되며 이밖에도 먹거리장터, 해바라기 그림그리기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각종 이벤트가 펼쳐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제22대 총선 /강릉] 민주당 김중남 후보 선대위 출범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