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2018 청소년 단오축제 (D.Y.F)’ 행사 개최

지역 축제에 청소년들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 활동 활성화

유승연 | 기사입력 2018/05/25 [11:13]

[강릉] ‘2018 청소년 단오축제 (D.Y.F)’ 행사 개최

지역 축제에 청소년들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 활동 활성화

유승연 | 입력 : 2018/05/25 [11:13]

▲ '2018 청소년 단오축제' 포스터     © 시사줌뉴스

 

 

영동지역의 대표 축제인 ‘강릉 단오제’에서 청소년 단오축제가 개최된다.

 

강원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오는 25일 ‘2018 청소년 단오축제 D.Y.F(Dand youth Festival, 이하 D.Y.F)’를 단오제 중 6월 16일~17일 이틀간 단오문화관 옆 단오공원에 마련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D.Y.F는 청소년들이 강릉단오제를 재밌게 즐기고 다양한 발전의 의견을 제시하는 ‘D.Y.F 테마마당’, 청소년들이 지역사회 청소년 및 가족들에게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 하는 ‘D.Y.F 체험마당’, 청소년들의 끼와 능력을 발산하는 ‘D.Y.F 공연마당’, D.Y.F에 참여한 청소년들이 함께 메시지를 만들어보는 ‘D.Y.F 화합마당’으로 구성되었으며, 영동지역의 청소년 기관, 학교 동아리 청소년들이 참가하게 된다.

 

강원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강릉분소와 강릉시청소년수련관, 문수청소년회에서는 지역 문화재에 대한 인식 확산과 청소년들의 재능과 역량을 발휘 할 수 있도록 D.Y.F 활동 종료 후 다양한 평과 과정을 거쳐 점차적으로 활동을 활성화 시킬 계획이다.

 

청소년 단오축제 D.Y.F 참가 신청은 5월 30일까지고, 강원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홈페이지, 강릉시청소년수련관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제22대 총선 /강릉] 민주당 김중남 후보 선대위 출범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