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허영 도당위원장 선출

김남권 | 기사입력 2018/08/10 [19:57]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허영 도당위원장 선출

김남권 | 입력 : 2018/08/10 [19:57]

 

▲ 10일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신임 지역 위원장으로 당선된 허영 전 춘천시지역위원장이 정기대의원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있다     © 김남권

 

 

더불어민주당 강원도 도당위원장에 허영 춘천시지역위원장이 선출됐다.


더불어민주당은 강원도당은 10일 오후 1시, 추미애 당대표를 비롯한 차기 당대표, 최고위원 후보들이 참가한 가운데, 강원 원주시 한라대학교 대강당에서 '정기대의원대회 및 당대표, 최고위원 후보 합동연설회'를 열어 허영 춘천시지역위원장을 도당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허영 위원장은 권리당원을 상대로 한 ARS 투표와 대의원 현장 투표 합산 결과 51.27%를 얻어  48.73%를 얻은 송기헌 후보를 2.54P% 차로 누루고 당선됐다.


허영 신임 위원장은 당선 소감에서 “섬기는 도당을 만들어 당원의 신뢰를 이끌어내고 그 당원들로부터 통일의 시대를 이끌어 내 다가오는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이 날 정기대의원대회 식순에 앞서 진행된 당대표 및 최고위원 후보 합동연설회에는 송영길·김진표·이해찬 당대표 후보자들과 8명의 최고위원 후보자들은 각자 공약을 내걸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당대표와 최고위원을 선출하는 민주당 전당대회는 오는 25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강릉 향교 춘기석전대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