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 어우러진 '대관령 옛길걷기 단풍축제' 개최

김남권 | 기사입력 2018/10/18 [18:36]

단풍 어우러진 '대관령 옛길걷기 단풍축제' 개최

김남권 | 입력 : 2018/10/18 [18:36]

 

▲ 제16회 대관령 옛길걷기 단풍축제 포스터     © 김남권

 

 

단풍과 어우러진 ‘제16회 대관령 옛길걷기 단풍축제’가 오는 20일 오전 9시부터 대관령 옛길 등산로 일원 걷기 행사를 시작으로 개최된다.


 성산면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실시되는 이번 대관령 옛길걷기 행사는 그 어느 해보다 많은 시민이 참여하여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흠뻑 느끼며, 대관령 단풍을 보고 느낄 수 있는 힐링의 장이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관령박물관 주차장 옆 공연장에서는 오후 1시부터 개회식을 시작으로 옛길노래자랑, 초청 가수 공연, 경품 추첨 행사와 식전 공연으로는 밸리댄스, 난타 공연, 댄스경연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대관령 옛길은 예부터 영동과 영서를 잇는 교역로이자 교통로 기능을 유지해 왔고, 이 길을 이용한 수많은 선조의 애환이 서린 곳이기도 하다.

 

 또한 대관령 지역의 관광지를 함께 전국적으로 홍보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대관령 옛길 걷기 축제를 통하여 소나무 향기와 음이온이 전국에서 제일 많은 대관령 옛길에 오셔서 건강도 챙기시고 다양한 체험 행사를 통해 볼거리, 즐길 거리 등 오감이 만족하는 유익한 날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관령단풍축제 관련기사목록
광고
장애인 이동권 보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