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당 강원도당 "강원FC 조 대표 '사임'은 면죄부"

김남권 | 기사입력 2018/11/01 [00:01]

정의당 강원도당 "강원FC 조 대표 '사임'은 면죄부"

김남권 | 입력 : 2018/11/01 [00:01]

 

▲ 정의당 로고     ©

 

 

정의당 강원도당은 강원FC 이사회가 조태룡 대표를 해임이 아닌 사임처리 하자 “최소한의 염치도 없고 죄 값을 치러야 하는 조 대표에게 퇴직금까지 챙겨주는 비상식적인 결론을 내린 것”이라고 강력 비판했다.

 

강원도당은 지난달 31일 성명서에서 “각종 경영비리 행위로 구단을 사익추구의 장으로 만들고 강원FC를 만신창이로 만들어버린  조태룡 대표가 결국 그가 원하는 대로 해임이 아닌 사임처리 되었다”고 지적했다.

 

도당은 또 “그 동안 조 대표는 수많은 비리를 저지르고 도민에게 사과 한마디 하지 않았는데도 강원FC 이사회는 도대체 무엇이 두려워 이 같은 결과를 낸 것인가”라고 의문을 표시했다.

 

강원도당은 “조 대표와 이사회 감싸기에 급급했던 최문순 지사는 이제라도 결단하고, 즉각 감사원 감사청구와 고소․고발을 진행해야 한다”면서 “도에서 파견된 고위 공무원들에 대해서도 철저한 조사를 진행하고 비리가 적발 되면 강력하게 처벌을 해야 할 것”이라고 덧 붙였다.

 

강원FC는 하루 앞선 28일 도청 별관에서 조태룡 대표와 윤성보 강원도 문화관광체육국장, 한원석 도체육회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사회를 열어 조 대표의 사임을 결정했다.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도민 18/11/01 [08:47] 수정 삭제  
  최문순이 그렇지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장애인 이동권 보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