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강릉시지역위원회 신년 인사회 개최

"내년 총선 승리로 이끌자"

김남권 | 기사입력 2019/01/18 [21:36]

더불어민주당 강릉시지역위원회 신년 인사회 개최

"내년 총선 승리로 이끌자"

김남권 | 입력 : 2019/01/18 [21:36]

 

▲ 17일 오후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에서 신년 인사회를 가진 더불어민주당 강릉시지역위원회.     © 김남권

 


더불어민주당 강릉시지역위원회(위원장 김경수)는 당 소속 기초·광역의원들과 당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

 

강릉위원회는 17일 오후 6시 김경수 시지역위원장과 허영 강원도당 위원장을 비롯해, 지역 당원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카이베이 호텔에서 신년 인사회를 열었다.

 

김미랑 시의원(비례)의 사회로 진행된 이 날 행사는 당 소속 기초의원 8명과 도의원 4명 등 현역 의원 전원이 참석했으며, 이들은 참석한 당원들에게 "여러분의 힘으로 이 자리에 섰다"면서 단체로 큰 절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허영 도당 위원장은 "2주 뒤 청와대에서 전국 원외 위원장이 문 대통령과 만나는 자리가 있는데, 그 자리에서 김경수 위원장을 강원도 대표 질문자로 정했다"며서 추켜 세웠다.

 

김경수 위원장은 "저희 소원이 이런 호텔에서 신년인사회를 해보는 것이었는데, 올해는 그 꿈이 이루어졌다"고 말했다.

강릉시지역위원회는 "모두 힘을 모아 내년 총선에서 승리하자"는 다짐과 함께 행사를 마무리 했다.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소원이라 19/01/21 [17:28] 수정 삭제  
  지구당의 위원장의 소원이 신년인사회를 호텔에서 하는것이라니....대단합니다.
어려울때일수록 검소하게 해야하지않나요? 서민정당이 호텔에서 도의원 시의원 당직자들까지모여 신선놀음이라도 한답니까?
그리고 여러분이 가슴에달은 밷지가 여러분이 열심히하여 받은건가요?
시대의흐름에 또 상대방의 실패로 얻어진 거져얻은 밷지들입니다.
지금봐선 조만간 다 바뀔것이라 생각되지만 소원의 크기를 보면서 그시간이 앞당겨질것같은 확신이 듭니다.
지역발전도아니고 당발전도아니고 사람중심세상도 아니고 신년하레식은 호텔에서 하는게 소원이라니...참말로 대단합니다. 시의원몇명 도의원몇명이 생겨서 자본이 든든해졌나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2019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의 최문순 강원도지사
정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