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박영선 장관 첫 일정,
강원 산불 현장 방문

김남권 | 기사입력 2019/04/09 [19:33]

신임 박영선 장관 첫 일정,
강원 산불 현장 방문

김남권 | 입력 : 2019/04/09 [19:33]

 

▲ 9일 강원 산불피해 지역인 강원 속초, 고성 현장 찾은 박영선 신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 김남권

 

 

박영선 신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취임 후 첫 공식일정으로 강원 지역 산불 피해지역인 속초시를 방문하고 기업인들을 만나 긴급경영안정자금, 보증 등의 특례 지원을 약속했다.

 

중기부는 9일 박 장관이 허영회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과 함께 지난 4일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고성군과 속초시 소재 모 폐차장 등 기업 3곳을 찾아 관계자들을 위로했다고 밝혔다.

 

박 장관은 현장에서 "중기부가 긴급경영안정자금, 특례보증 등의 지원을 통해 조속히 경영안정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심으로 현장기동대책반을 구성해 지역기업의 직·간접 피해상황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피해상황이 접수된 경우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소상공인지역센터 등 유관기관과 협업해 경영정상화를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박영선 장관은 이후 최문순 강원도지사, 김철수 속초시장, 이경일 고성군수 등과 함께 속초관광수산시장을 찾아 속초관광수산시장을 찾아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들으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제22대 총선 /강릉] 민주당 김중남 후보 선대위 출범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