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보도자료-민주당 김경수 어업인들 간담회

김남권 | 기사입력 2020/03/31 [16:43]

[4.15]보도자료-민주당 김경수 어업인들 간담회

김남권 | 입력 : 2020/03/31 [16:43]

 

 

 

강릉 선거구에 출마한 김경수후보는 농어업인과 시장상인들을 찾아 생활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선거운동을 펼친다. 중앙시장 상인들의 고충을 들은데 이어, 29일 어촌을 방문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 고기잡이를 체험하고 어업인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더불어민주당 김경수 후보는 “단무지 공장을 운영하면서, 무 농사를 짓고, 무를 다듬고 절여서 판매를 한 돈으로 공장에서 일하는 분들의 월급을 주면서 살아온 생활 경제인”이다.

 

또한 “어릴적 놀이터였던 중앙시장에서 상인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더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행보를 선거철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이어오고 있었다”며 “대형마트로 인한 매출감소, KTX 개통으로 관광객이 많이 찾지만, 전반적인 경기회복은 아니”라고 전했다.

 

또 김경수 후보는 “그 동안 어업인들과 간담회를 여러 차례 진행하고, 새벽에 배를 타고 직접 바다에 나가서 어업인들의 현실적인 애로사항과 항구 내의 실태를 보고 들었다”고 말하며 “관광객의 많고 적음에 따라 수익이 좌우되는 만큼, 어업인들도 이제는 온라인을 통한 수익 증대를 고민해야 하지만 이를 해결하기 위한 일손은 부족한 실정”이라고 했다.

 

김경수 후보는 “농어업인, 중소상인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만큼 제21대 국회에서 소상공인과 농어업인 지원 강화를 위한 법률 제정이 시급하다”고 강조했다.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개돼지 20/04/02 [19:04] 수정 삭제  
  백만원을 주든 1원을주든 간단히 좀해라 개xxx들아
서푼받을라고 의료보험공단앞에가봐라
6.25때 미국 밀기루 받을라고 줄서는 거보다 더불쌍히다
지돈도아닌 놈들이 국민줄세워놓고 더러워 안벋는다 좃가턴 놈들아 진짜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 경험한다
개돼지 20/04/02 [19:40] 수정 삭제  
  ㅇ이 인간들이 과거 무상급식할때는 누가무상으로 밥먹는지 알면 가슴에 멍든다고 발광하더니 건겅보험앞에 노인들 가슴엔 멍이 안들겠나?
마스크에 줄세우고 서푼현금에 줄세우고 앞으로 권력잡으면 또줄세우고 나라꼴 참보기조타
니들이 무슨 강릉 고용이어떻고 환경이어떻고 떠드나? 그냥가만있어 열심히 코로나 방역 책임은 국민들이 할테니 방해나하지마라
니들이 떠들면 될거도 안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민주당 김경수 사전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