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장애인들,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 지지

하이강릉 편집국 | 기사입력 2012/12/05 [09:19]

강원도 장애인들,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 지지

하이강릉 편집국 | 입력 : 2012/12/05 [09:19]
강원도 13개 장애인 단체의 현 회장 13인은 12월 3일 ‘세계장애인의 날’을 맞아, 강원도 장애인 10만 명을 대신하여 새누리당 박근혜 대통령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날 장애인 단체 회장 13인은 새누리당 박근혜 대통령 후보는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의 인권과 복지, 일자리 창출 등에 남다른 관심을 기울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대등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국민 모두가 행복한 나라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할 후보라고 생각한다며, 박근혜 후보는 장애인들의 이해와 요구를 적극 수렴하여 장애등급제폐지, 장애인권리보장법 제정, 장애인활동지원 24시간 보장, 발달장애인법 제정 등 장애인 정책의 새로운 기틀을 마련하며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줄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어머니와 같은 섬세한 리더십과 국민 대통합의 가치로 국민 모두를 포용하며, 약속한 것은 반드시 실천할 수 있는 박근혜 새누리당 후보를 우리의 대통령으로 적극 지지하고, 장애인들은 이번 선거에 반드시 참여해 소망하는 박근혜 대통령 후보의 당선에 전력투구할 것임을 선언한다고 덧붙였다.

 
<하이강릉 편집국>

▶오는 12월 19일 치러지는 18대 대통령 선거 운동 기간은 11.27∼12.18일 까지 입니다. 하이강릉에서는 이 기간동안 새누리당과 민주통합당에서 보내오는 보도자료를 가감 없이 18대 대선 섹션란에 게재할 것입니다. <하이강릉>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강릉 찾은 민주당 지도부
18대 대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