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전.현 총학생회장 12명, 새누리당 박근혜후보 지지성명

하이강릉 편집국 | 기사입력 2012/12/07 [10:21]

강원도 전.현 총학생회장 12명, 새누리당 박근혜후보 지지성명

하이강릉 편집국 | 입력 : 2012/12/07 [10:21]
▲     © 박서연

강원도 12개 대학 전·현 총학생회장(이하 총학생회)들은 이번 대통령선거에서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를 지지하기로 결의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총학생회는 계층과 지역을 가리지 않고 포용하고 화합하는 박근혜 후보의 국민 100% 대통합 노력을 공감한다. 원칙을 고수하고 신뢰를 중시하며 약속을 천금같이 여기는 박근혜 후보를 존중하며, 소통, 공감, 배려로 21세기 첨단지식기반 사회에 맞는 리더십을 보여주는 박근혜 후보의 리더십을 따르겠다고 밝혔다.

또한, 총학생회는 강원도를 풍요롭게 하고, 청년대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진심으로 노력하는 박근혜 후보의 당선을 위해 노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강원도의 12개 전·현 총학생회장들의 뜨거운 외침이 큰 울림이 되어 박근혜 후보의 당선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강원도를 위하여 박근혜 후보 지지에 함께 행동해 줄 것을 촉구하며, 깨어있는 강원도 젊은 지성인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동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이강릉 편집국>

▶오는 12월 19일 치러지는 18대 대통령 선거 운동 기간은 11.27∼12.18일 까지 입니다. 하이강릉에서는 이 기간동안 새누리당과 민주통합당에서 보내오는 보도자료를 가감 없이 18대 대선 섹션란에 게재할 것입니다. <하이강릉>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강릉 향교 춘기석전대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