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체전: 소년선수촌' 경희대-고려대-동국대-성균관대-연세대-용인대-중앙대-한국체대, 명문 체육대학 라인업 공개! 과연 최강 대학교 타이틀을 거머쥘 승자는?

보도자료 | 기사입력 2024/01/31 [10:04]

'대학체전: 소년선수촌' 경희대-고려대-동국대-성균관대-연세대-용인대-중앙대-한국체대, 명문 체육대학 라인업 공개! 과연 최강 대학교 타이틀을 거머쥘 승자는?

보도자료 | 입력 : 2024/01/31 [10:04]

▲ [사진 제공 : MBC, 라이프타임 '대학체전: 소년선수촌']


[시사줌뉴스=보도자료] MBC와 라이프타임이 공동제작한 ‘대학체전: 소년선수촌’이 오는 18일(일) 밤 9시 10분 동시 첫 방송된다.

‘대학체전: 소년선수촌’(프로듀서 문형찬/ 연출 이종일/ 작가 강숙경/ 제작사 루이웍스 미디어)(이하 ‘대학체전’)은 각 대학을 대표하는 대학생들의 팀 서바이벌 프로그램.

경희대학교, 고려대학교, 동국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연세대학교, 용인대학교, 중앙대학교, 한국체육대학교(가나다순)까지 대한민국의 내로라 하는 명문 체육대학 학생들이 아레나에 모여 피 튀기는 혈투를 벌인다.

특히 고려대학교와 연세대학교, 용인대학교와 한국체육대학교 등 소문난 라이벌들이 ‘대학체전’에서 맞붙는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쟁쟁한 실력자 중 최강의 타이틀을 거머쥐게 될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에서는 혈기 왕성한 청춘들의 빅매치를 미리 엿볼 수 있다. 강렬한 포효로 의지를 다지는 한편, 몸을 사리지 않고 대결에 임해 학생들의 승부사 기질을 짐작하게 한다.

결승점을 향해 엎치락뒤치락하며 팽팽하게 겨루고 있는 청춘들의 모습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고 있다. ‘지금 이 순간 가장 뜨거운’ 시절을 보내고 있는 학생들의 역동적인 에너지는 일요일 밤, 보는 이들의 심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처럼 ‘대학체전’은 짜릿한 승부의 순간이 담긴 메인 포스터로 곧 펼쳐질 서바이벌의 시작을 알리며 흥미를 돋우고 있다. 풋풋하지만 그래서 더 화끈한 청춘들의 새로운 도전이 과연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대학체전’ 첫 방송이 기대된다.

‘대학체전’ 제작진은 “각 대학교의 특색과 강점을 살려 지략과 신체 능력, 그리고 협동심까지 활용해야 하는 여러 가지 미션을 도입하려 한다.

난관에 부딪히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청춘들의 열정이 시청자분들의 마음에도 와닿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소년들의 열기와 혈기로 점철될 ‘대학체전: 소년선수촌’은 MBC와 에이앤이코리아의 라이프타임에서 오는 2월 18일(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김홍규 강릉시장 '진료공백 장기화 사태' 강릉아산병원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