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시설관리공단, 지역 아동 복리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보도자료 | 기사입력 2024/05/24 [18:08]

정선군시설관리공단, 지역 아동 복리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보도자료 | 입력 : 2024/05/24 [18:08]

▲ 정선군시설관리공단, 지역 아동 복리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시사줌뉴스=보도자료] 정선군시설관리공단은 24일 ‘지역아동 복리증진’을 위해 정선군 지역아동센터협의회(지역아동센터 7개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유영수 정선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김미정 정선군 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 지역아동센터장 6명을 비롯한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 지역아동 복리증진에 필요한 사항 협력 ▷ 아동지원 활성화를 위한 협력사업 공동 발굴·추진 ▷ 지역아동센터 대상 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 지역아동의 복리증진 및 건강한 성장지원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유영수 이사장은“지역 내 아이들이 건강한 삶과 꿈을 키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이번 협약을 통해 건강한 교육공동체 형성을 위한 마중물 역할이 되도록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협약 이후 공단은 아이들의 추억과 소망을 간직할 수 있는 타임캡슐 체험(정선 타임캡슐공원), 생존 수영 교육, 방학기간 중 체육활동 프로그램 연계 등 다양한 지원 활동들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김홍규 강릉시장 '진료공백 장기화 사태' 강릉아산병원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