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테인티드 러브', 개봉 전 단 하루 프리미어 시사 확정! 소장 욕구 자극할 스페셜 굿즈 ‘새장 뱃지’ 공개!

보도자료 | 기사입력 2024/09/05 [09:51]

영화 '테인티드 러브', 개봉 전 단 하루 프리미어 시사 확정! 소장 욕구 자극할 스페셜 굿즈 ‘새장 뱃지’ 공개!

보도자료 | 입력 : 2024/09/05 [09:51]

▲ [자료=㈜디스테이션]


[시사줌뉴스=보도자료] 9월 19일 개봉하는 배우 주동우 주연 신작 영화 '테인티드 러브'가 9월 13일 (금) 프리미어 시사 확정 소식을 알리고 증정 굿즈로 ‘새장 뱃지’를 공개하며 주목받고 있다.[수입: ㈜엔케이컨텐츠│배급: ㈜디스테이션│감독: 마영심│각본: 마영심│출연: 주동우, 장우, 장유호]


'테인티드 러브'는 연인에게 사기를 당한 여자 ‘저우란’이 두 남자 ‘린즈광’과 ‘쉬자오’를 만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이다.

'테인티드 러브' 프리미어 시사는 9월 13일 (금) 오후 8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수원, 그리고 합정 세 곳에서 진행된다. 시사를 관람한 고객 전원에게는 '테인티드 러브' 새장 뱃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굿즈에서는 메인 포스터 속 주인공 ‘저우란’이 텅 빈 새장과 함께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저우란’이 입고 있는 옷과 같은 색상의 배경지와 그 위에 튄 붉은 핏자국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 '테인티드 러브'는 '소년시절의 너' 이후로 5년 만에 돌아온 배우 주동우의 국내 개봉작인 만큼, 이번 프리미어 시사는 팬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테인티드 러브' 프리미어 시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봉을 앞두고 프리미어 시사 확정 소식을 알리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테인티드 러브'는 9월 19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김홍규 강릉시장 '진료공백 장기화 사태' 강릉아산병원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