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물가안정 기여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 캠페인 추진

보도자료 | 기사입력 2024/10/01 [11:54]

정선군, ‘물가안정 기여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 캠페인 추진

보도자료 | 입력 : 2024/10/01 [11:54]

▲ 정선군, ‘물가안정 기여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 캠페인 추진


[시사줌뉴스=보도자료] 정선군은 지난 30일 정선읍 일원에서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착한가격업소 홍보를 통해 물가안정을 도모하고 착한가격업소를 활성화 하기 위해 추진됐다.

군은 매주 수요일을 착한가격업소 이용의 날로 지정하고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착한가격업소 이용 캠페인을 실시했으며, 특히 30일 강선구 정선부군수, 정미영 경제과장 및 관계 공무원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선읍에 위치한 착한가격업소 방문과 함께 거리 캠페인을 추진하며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에 군민과 관광객의 참여를 독려했다.

현재 군은 착한가격업소 32개소를 지정하고 업소당 최대 300만원까지 시설환경 개선 및 물품 교체 비용을 지원하고 있으며, 착한가격업소에서 와와페이 결제시 5% 추가할인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정선군청 홈페이지에 지역 주민과 관광객이 쉽게 착한가격업소를 찾을 수 있도록 지정 현황을 게시하고 있으며,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착한가격업소 만족도 평가 메뉴를 신설, 이용자의 의견을 착한가격업소 개선과 지원에 활용할 계획이다.

정미영 경제과장은 “고물가로 소비가 위축된 상황에서도 저렴한 가격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착한가격업소 활성화를 위해 신규 업소 발굴 및 재정 인센티브 지급, 홍보 등 다양한 지원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속초연탄은행, 2024년 전국 첫 재개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