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꽃미남 배구 스타 김요한과 함께하는 정선아리랑제 팸투어 개최

보도자료 | 기사입력 2024/10/03 [15:45]

정선군, 꽃미남 배구 스타 김요한과 함께하는 정선아리랑제 팸투어 개최

보도자료 | 입력 : 2024/10/03 [15:45]

▲ 정선군, 꽃미남 배구 스타 김요한과 함께하는 정선아리랑제 팸투어 개최


[시사줌뉴스=보도자료] 정선군에서는 군 홍보대사 및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前)배구선수 김요한 씨를 포함한 인플루언서, 사진작가와 함께 10월 2일부터 3일까지 정선군 일원에서 정선아리랑제 팸투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정선군 홍보대사인 배구스타 김요한 씨를 비롯한 SNS 활동이 활발한 인플루언서 10여 명 및 전문 사진작가 40여명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으로, 참여 대상자의 경험을 온라인 플랫폼에 공유하고 지속적인 홍보 마케팅을 통한 정선아리랑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추진하게 됐다.

팸투어 첫째날은 동계올림픽 문화유산을 활용한 정선군 대표 랜드마크인 가리왕산 케이블카를 탑승하여 가리왕산의 천혜의 비경을 감상하는 일정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대표 명품5일장인 정선아리랑 시장 투어, 세계로 뻗어나가는 정선아리랑 뮤지컬 퍼포먼스‘아리아라리’를 관람했다. 이어 올해 49회를 맞는 정선아리랑제 행사장으로 이동하여‘다시 찾고 싶은 정선, 국민고향 정선’을 슬로건으로 12개 부문 95개 다채로운 프로그램 준비한 정선아리랑제 행사 체험 및 관람을 실시했다.

둘째날은 폐광된 삼척탄좌를 문화예술관광지로 재탄생시킨 ‘삼탄아트마인’ 관람, 신라 국사 자장율사가 창건한 정암사 적멸보궁과 부처님 진신사리를 모신 국보332호 수마노탑 관람으로 정선의 역사문화스토리를 체험하고, 우리나라에서 차로 갈 수 있는 가장 높은 도로가 지나가는 백두대간 만항재에 올라 해발 1,330m에서 휴식과 힐링을 체험했다.

김요한 정선군 홍보대사는 “정선군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인문학적 스토리가 있는 아름다운 곳이며, 정선을 올때마다 몸과 마음이 맑아지는 느낌이 든다”며, “정선군 홍보대사로서 국민고향정선 홍보를 위해 더 많이 노력하고, 이번 팸투어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정선을 찾고 정선아리랑제가 더욱 활성화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배구스타 김요한 선수는 2024년 5월 정선군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후 정선군민의 날 행사, 정선군민체육대회 등 각종 정선군 행사․축제에 참여해 오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 창단되는 정선군 배구팀의 지도를 맡으며 정선군과의 인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강릉 당두터널 개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