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종합문화복지센터 청소년 축제 PEACE ‘TRICK OR TREAT’ 성황리 개최

김남권 | 기사입력 2024/10/30 [10:28]

철원종합문화복지센터 청소년 축제 PEACE ‘TRICK OR TREAT’ 성황리 개최

김남권 | 입력 : 2024/10/30 [10:28]

▲ 철원종합문화복지센터 청소년 축제 PEACE ‘TRICK OR TREAT’ 성황리 개최


철원군(인재육성과 철원종합문화복지센터)은 지난 26일 오후 6시부터 청소년 축제 PEACE ‘TRICK OR TREAT’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철원종합문화복지센터 체육관 및 운동장에서 청소년 축제를 개최 했다.

청소년 축제 PEACE ‘TRICK OR TREAT’는 철원관내 청소년 600여명과 지역주민이 다양한 부스활동(귀신의 집, 마녀식당, 할로윈포토·체험, 마녀의 분장실, 유령의 특별간식)을 진행하며, 청소년 및 가족과 함께한 유아들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참여하는 다양하고 풍성한 축제 운영으로 청소년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청소년들의 무대공연으로 흥을 돋우며 진행 및 마지막으로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불꽃쇼를 진행하여 축제의 대미를 장식했다.

축제를 준비한 철원종합문화복지센터 청소년동아리 PEACEMAKER의 기장 이고은 학생은 ‘청소년축제를 준비하면서 많이 힘들고 정신이 없었지만 사고없이 무사히 마칠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친구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을수 있어서 뿌듯했다며 청소년축제가 해를 지나며 더욱 발전해나가는 모습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강릉 당두터널 개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