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5일 춘천에서 화진포 국가해양생태공원 토론회 개최

김진태 도지사·이양수 국회의원 참석 격려사 예정

김남권 | 기사입력 2024/11/03 [12:15]

고성군, 5일 춘천에서 화진포 국가해양생태공원 토론회 개최

김진태 도지사·이양수 국회의원 참석 격려사 예정

김남권 | 입력 : 2024/11/03 [12:15]

▲ 화진포 국가해양생태공원 토론회 포스터


고성군은 오는 11월 5일 오후 2시, 춘천 세종호텔 사파이어홀에서 “화진포 국가해양생태공원 조성과 강원특별자치도 신성장동력”을 주제로 『화진포 국가해양생태공원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날 토론회에는 김진태 도지사와 이양수 국회의원이 참석하여 격려사를 할 예정이어서, 화진포 국가해양생태공원 조성의 당위성과 의의를 150만 도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강원특별자치도 신성장동력 창출을 위한 힘과 지혜를 모으는 뜻깊은 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화진포 국가해양생태공원 공동추진위원장인 용광열 고성군의회 의장도 축사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방소멸 극복을 염원하는 군민들의 의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토론회는 안형기 전 한국정책과학학회 회장, 김흥섭 강원특별자치도 기획특별보좌관, 류시영 한라대 교수, 이영주 강원연구원 선임연구위원, 신범순 지식문화재단 이사장, 김학영 전 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정책국장, 이사무엘 유니버셜 공공디자인 대표, 위지영 자연환경관리기술사 등 생태관광, 지역개발, 환경정책, 균형발전 분야 교수 및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한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화진포 국가해양생태공원 조성은 고성군 100년 미래를 위한 뜻깊은 도전일 뿐만 아니라 강원특별자치도 신성장동력으로서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이번 토론회에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안목 커피거리 여행자센터 개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