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 정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용기의장 "의원님들 발언들 좀 하세요"
 
김남권 기사입력  2015/11/07 [17:40]




강릉시의회 제 지난 9월 24일 제247회 강릉시의회 임시회의 제2차 본 회의에서 강릉시가 제출한 ‘제3차 공유재산관리계획 변경안’에 대해 찬반 토론 끝에 표결한 결과 참석 인원 17명중 찬성 13, 반대 4명으로 압도적으로 가결됐지만, 안건에 반대하는 의견은 20분간 발언이 있었지만 찬성하는 이유에대해 발언하는 의원이 없자 이용기 의장이 불쾌한 감정을 드러내며 해당 부서 과장과 부시장을 발언대에 세워 대신 찬성 발언을 시켰다.


이날 박건영 의원은 찬성 의견을 내라는 의장의 말에 벌떡 일어서 특별한 설명없이 '무조건 찬성합니다'라는 취지의 발언을 했지만 시의원이 본 회의장에서 찬성 의견을 내라는 의미도 모르는 시의원이라는 낙인만 찍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11/07 [17:40]  최종편집: ⓒ 시사줌뉴스
 
진짜 15/12/08 [13:02] 수정 삭제  
  박건영 의원 생긴대로 정말 무식하네요 하하 "무조건 찬성합니다 해야합니다" 아이고 불쌍하다. 이런 사람들이 지역 주민의 대표라니 쯧쯧
그러니 15/12/08 [13:05] 수정 삭제  
  그러니 당선되자마자 술먹고 돌아다니며 운전하다가 음주운전 걸리지요. 그러고는 또 뺀질거리면서 사과도 안해요. 시민들에게 사과해야 하지는 않고 한참 지나서 자기들 본회의에서 자기들끼리 사과를 주고 받았더구만요. 차라리 사과 과수원을 하지 술실컷 먹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유발언대
최명희 시장님은 발전소 찬성하나
음주 몇번씩한 시의원 박건영도
기세남 의원 음주는... 안하나?
권성동씨 최순실과 어떤 관계세요
또 하나의 촛불
광고

강릉 출신 티아라 함은정 커피축제 홍보대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