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심점 약화된 한국당 강릉당협, 조직 추스르기 나서

일각에선 현역인 권성동 의원으로 위원장이 교체될 가능성 점치기도

김남권 | 기사입력 2017/07/21 [19:40]

구심점 약화된 한국당 강릉당협, 조직 추스르기 나서

일각에선 현역인 권성동 의원으로 위원장이 교체될 가능성 점치기도

김남권 | 입력 : 2017/07/21 [19:40]

 

▲ 자유한국당 강릉시당협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최명희 강릉시장     ⓒ시사줌뉴스

 

내년 지방선거를 앞두고 지도력 부재로 구심점이 없다는 평을 받아오던 자유한국당 강릉시당원협의회가 지역당세를 회복하고,당원 결속을 강화하기 위한 행보를 시작한다.


자유한국당 강릉시당원협의회는 21일 ‘다시 시민과 함께’라는 슬로건으로 침체 일로에 있는 지역 당세를 회복하고, 소속 당원의 결속을 강화시켜 개혁적 보수정당으로 외연 확장에 노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매달 “시민 속으로” 행사를 실시하고 2018 지방선거 대응체계 조기 구축 및 조직력 강화에도 노력하기로 했다.

 

강릉당협은 오는 29일 경포해변 일대에서 해변정화작업을 실시하는 등 매월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실행하는 한편, 8월에는 시민 누구나 참여하는 세미나를, 9월부터는 생활자치 실현 및 현실정치 참여를 위한 정치아카데미를 운영하기로 했다.

 

그동안 자유한국당 강릉당원협의회는 올 초 권성동 국회의원 체제에서 최명희 시장으로 바뀌면서 최 시장의 소극적 활동으로 구심점이 약화 됐다는 지적을 받아왔다.

 

자유한국당 강릉시당원협의회 관계자는 “변화된 정치 현실을 엄중히 수용하고 다시 시민의 곁으로 한껏 다가가 함께하며 이를 통해 지역 당력 쇄신의 계기로 삼고 시민을 위한 당원협의회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틀렸다 17/07/26 [12:33] 수정 삭제  
  세계의 역사는 훌륭한 지도자들이 발전시켜왔다. 아직 그런 지도자를 만나지 못했을뿐이다. 문자 받으려면 전번 공개하라
강릉인 17/07/25 [22:02] 수정 삭제  
  오늘 국민의당의 이언주 국회의원이 우리나라의 공무원들에게는 높은 지식을 필요로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백번 맞는말이다.. 창조적인 업무처리 노력도 필요없고 뛰어난 일처리 능력도 요하지 않는다. 그저 적당히 버티고 처벌받지 않을 정도로 대충대충 일하면서 휴일찾아먹고 용돈받아쓰고 삽겹살에 소주잘먹고. 경조사에 얼굴잘내밀고 등산이나 골프하면서 취미생활 즐기다가 나중에 공무원연금 타먹고 배뚜드리면서 살겠다는 것이 대충맞는 말일것이다...
최명희나 권성동이나 그놈이 그놈이제.... 박근혜나 문재인이나 이명박이나 그놈이 그놈이고 ,전두환이나 노태우나 그놈이 그놈아니였나?? 어디 내말 틀렸나 ? 틀렸으면 나한테 문자 보내라....
글쎄요 17/07/25 [16:57] 수정 삭제  
  당시 새누리당 막 망해갈때 위원장 할 사람이 없어서 위에서 거론되는 사람들에게 타진 해봤다는 것은 사실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시 워낙 인기가 없어서 거절한걸로 알고있습니다. 헛소문이 아닐겁니다.
기가막히네 17/07/25 [09:58] 수정 삭제  
  위에 분 할사람이 없어 한게 아니고 할만한 사람을 선택한겁니다. 소문으로 떠도는 심영섭 최흥집 이 사람들에게도 당협위원장 자리를 제안했다는 소리를 말도 안되는 거죠. 어딜 봐서 그 분들이 이 자리를 합니까 최명희 시장과 그 분들 중량감을 비교해보세요.
약하긴하다 17/07/24 [15:19] 수정 삭제  
  솔직히 할 사람이 없어서 최시장이 당협위원장을 맡긴 했지만 공무원 신분인 관계로 조직을 제대로 이끌기는 어렵지요.
적폐청산 17/07/23 [15:38] 수정 삭제  
  빠른시일내에 강릉에서 자유한국당이 싹 없어지길 바랍니다
추스르기 17/07/23 [12:18] 수정 삭제  
  최명희 위원장님 권성동이를 비롯해 강릉에서 촛불을 완전히 쓸어버리세요 화이팅
에이 17/07/22 [22:35] 수정 삭제  
  박근혜 똘마니들 에이~~ 실컷 청소나 해라
그렇군 17/07/22 [10:32] 수정 삭제  
  강릉시당은 지금 위원장 자리를 놓고 싸우는 중인가보군요? 근데 현역 단체장인 최명희가 조직을 동원해 선거를 치를수있나요? 선거준비기간동안은 활동에 제약을 많이 받을텐데요 막말의 대가 홍준표도 경선 유세장에 못갔지 않아나요?
 
광고
광고
[제22대 총선 /강릉] 민주당 김중남 후보 선대위 출범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