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솔향유스심포니 정기연주회

박서연 | 기사입력 2012/11/23 [17:28]

제4회 솔향유스심포니 정기연주회

박서연 | 입력 : 2012/11/23 [17:28]


2012년 솔향유스심포니 정기연주회가 오는 11월 17일(토) 오후 6시 강릉문화예술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MBC라디오 MC 김효정의 사회와 한쇠훈 지휘로 열리는 이번 연주회는  W.A Mozart Symphony in G minor No. 40 교향곡과 바이올린(박수인 관동중 3), 첼로(최준호 강릉중 3)의 협연으로 Koshka Fintan Waltz 등이 연주된다.

청소년수련관 솔향유스심포니는 2009년 4월에 창단하여 75인조 관현악으로 편성된 청소년오케스트라로써 지역의 각종행사 및 다양한 봉사연주와 정기연주회를 개최해 왔다.

또한 여성가족부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에서 청소년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으로 인증을 받아 지역 청소년들의 음악 인재육성과 청소년 개인의 전인적 교육을 목적으로 한 청소년들의 특성화ㆍ전문화된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란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에 따라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또는 개인ㆍ법인,ㆍ단체 등이 실시하고자 하는 청소년 수련활동을 인증하고, 인증수련활동에 참여한 청소년의 활동기록을 유지ㆍ관리ㆍ제공하는 국가인증제도이다.

박서연기자 dorosigs@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6일 동해안 해수욕장 일제히 개장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