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홍보대사, 드라마로 강원도 홍보한다

SBS방영 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꾸다” 춘천 촬영 홍보

유승연 | 기사입력 2018/05/14 [11:41]

장근석 홍보대사, 드라마로 강원도 홍보한다

SBS방영 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꾸다” 춘천 촬영 홍보

유승연 | 입력 : 2018/05/14 [11:41]

 

▲ 배우 장근석씨가 춘천에서 드라마 촬영 및 핸드프린팅 세레머니를 진행했다     © 시사줌뉴스

 

 

강원도 관광 홍보대사 배우 장근석씨가 춘천을 배경으로 드라마를 촬영함으로써 강원도를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도 관광 홍보대사 위촉 이후, 국내외를 넘나들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의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한 배우 장근석 씨가 드라마 촬영을 위해 춘천을 방문했다.

 

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꾸다(SBS, 수,목 10시)에서 주연배우로 1인 2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장근석 씨는 지난 11일 춘천을 배경으로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강원도를 홍보할 예정이다.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에서는 드라마 촬영 외에 홍보대사 장근석 씨의 자취 남기기 핸드프린팅 세러머니도 진행하였다.

 

드라마 스위치는 일본, 동남아, 홍콩 등 해외 판권이 확정되었으며 그 밖에도 해외 여러 국가에서 판권 협상이 진행되는 만큼 향후 해외 방영에 따른 홍보와 한류관광객 유치에도 힘쓸 예정이다.

 

정일섭 도 관광마케팅 과장은 “홍보대사로서 장근석 씨가 보여준 열정은 올림픽 붐업과 도 관광 홍보에 큰 도움이 되었으며 이번 드라마 촬영과 장근석 씨 자취 남기기 루트 개발을 통해 해외 각국에서 다양한 팬층을 갖고 있는 배우 장근석 씨가 춘천에서 한류의 붐을 다시 이끌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제22대 총선 /강릉] 민주당 김중남 후보 선대위 출범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