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의회, 전반기 상임위원회 구성 및 위원장 선출

김남권 | 기사입력 2018/07/04 [12:57]

강릉시의회, 전반기 상임위원회 구성 및 위원장 선출

김남권 | 입력 : 2018/07/04 [12:57]

 

▲ 제11대 강릉시의회 전반기 상임위원장이 선출됐다. 왼쪽부터 의회운영위원장 김기영, 행정위원장 조대영, 산업위원장 배용주     © 김남권

 

 

강릉시의회(의장 최선근)는 3일 오전10시 제26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지난 2일 제11대 전반기 의장단 선출에 이어 상임위원회 구성 및 위원장 선출을 마쳤다.


상임위원장 선거결과, 행정위원장에 조대영 의원, 산업위원장에 배용주 의원, 의회운영위원장에 김기영 의원이 각각 선출됐으며, 투표결과 재적의원 18명 전원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조대영 행정위원장은 17표를, 배용주 산업위원장은 17표를 얻었다. 의회운영위원장 투표도 재적의원 18명 중 18명이 참여해 김기영 의원이 16표를 얻어 의회운영위원장에 선출됐다.

 

전반기 상임위원장으로 선출된 의원들은 말을 통해 “제11대 전반기 의회는 파사현정(破邪顯正) 하는 마음으로, 어떠한 얽매이는 것을 타파하고 올바른 도리로 의정활동을 하여 강릉시민들로부터 사랑받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걍릉시의회는 강릉시의회는 공식 임기가 시작된 지난 2일~3일까지 제267회 임시회을 열어 제11대 전반기를 이끌어갈 의장단 선출과 상임위원회 구성을 모두 마쳤다.


제11대 전반기 상임위원회 구성은 △의회운영위원회에는  위원장 김기영(한국당) 의원, 부위원장 정규민(한국당), 허병관(한국당), 김복자(민주당), 김용남(민주당), 김진용(한국당)

 

 △ 행정위원회는 위원장 조대영(한국당), 부위원장 김진용(한국당), 이재안(민주당), 강희문(한국당), 허병관(한국당), 김복자(민주당), 김미랑(민주당), 정광민(민주당), 윤희주(한국당)
               
△ 산업위원회는 위원장에 배용주(민주당), 부위원장에 김용남(민주당), 신재걸(한국당), 김기영(한국당), 최익순(한국당), 정규민(한국당), 이재모(민주당), 조주현(민주당)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지역 18/07/04 [21:42] 수정 삭제  
  국가 세금 도둑놈이 또 됐군 이번에 좀 더 크게 해 먹어야지 허락받은 대도님인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강원북부 침수 폭우로 차량 침수 위기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