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서포터즈 "강릉 홍보는 우리들가 책임진다"

김남권 | 기사입력 2018/10/18 [18:45]

SNS서포터즈 "강릉 홍보는 우리들가 책임진다"

김남권 | 입력 : 2018/10/18 [18:45]

 

▲ 강릉시는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매체를 활용한 적극적인 시정홍보활동 추진을 위해 운영중인 sNS 서포터즈단 30명     © 강릉시제공

 

 

 강릉시는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매체를 활용한 적극적인 시정홍보활동 추진을 위해 SNS 서포터즈 30명을 위촉하여 운영하고 있다.

 

 강릉시 SNS 서포터즈는 지역 관광명소와 문화예술행사, 축제는 물론 시정 전반에 걸친 새로운 정책, 시책 등을 총망라한 강릉 소식을 SNS 온라인을 통해 전국 네티즌들에게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그 결과 강릉시 블로그가 네이버 주관 우수 지역 공식 블로그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강릉시 SNS 서포터즈(단장: 안영희)는 서로 간의 소통과 더 나은 홍보 활동을 위해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월례회의에서 각종 체험활동을 병행하여 현장 포스팅 자료를 확보하는 등 홍보자료 수집에 좋은 본보기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SNS에서 핫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는 #꿀잼#핵잼 승마와 서핑을 강릉시 SNS 서포터즈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팸투어를 실시하면서 현장에서 바로 SNS를 통해 생생한 홍보 활동에 주력하고 했다.

 

 시 관계자는 “세계 속의 명품도시 대도약 준비를 위해 SNS로 소통하고 강릉시의 위상과 저력을 전국에 널리 알리는 ‘강릉시 SNS 서포터즈’가 강릉 홍보의 길라잡이 역할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실 그대로 진실되게 전달하는 기사를...
시민 18/10/18 [20:06] 수정 삭제  
  실버악단을 연상 시키는구만요 좀 젊은분들도 넣으시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강릉서포터즈 관련기사목록
광고
장애인 이동권 보장하라